카 테 크

아우디, 고성능 모델 RS6·RS7 출시

글시책 2021. 7. 28. 12:10
728x90

 

 

아우디가 다음달 9월 2일부터 '더 뉴 아우디 RS 6 아반트'와

RS라인업 최상위 모델 '더 뉴 아우디 RS 7'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우디 RS 6 아반트는 4.0ℓ V8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TFS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탑재했다.

최고출력 600마력, 최대토크 81. 58kg.m를 발휘

 

최고 속도는 시속 305㎞,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기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제로백)은 3.6초다.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리터당 7.0㎞(도심연비 6.1㎞/ℓ, 고속도로 연비 7.6㎞/ℓ)다.

디자인은 A6 아반트 왜건의 잘록한 후면 라인과 수려한 디자인을 RS 시그니쳐 디자인을 조합했다. 차량 전면 그릴 및 차량 후면에 부착된 RS 6 뱃지, 아우디 링, 타원형 리어 디퓨저, 루프레일, 윈도우 몰딩 등에 블랙 패키지를 적용해 개성을 표현했다. 'HD 매트릭스LED 헤드라이트'는 일반 LED보다 향상된 밝기와 촘촘하게 배열된 광선을 통해 보다 넓은 가시 범위를 제공한다.

인테리어는 벌집 패턴에 RS로고를 새긴 발코나 가죽 RS 스포츠 시트, 카본 트윌 인레이 등을 적용했다. 또 △D-컷 다기능 가죽 스티어링 휠(열선 적용) △알루미늄 페달 △엠비언트 라이트(멀티컬러) △도어 엔트리 라이트 △나파 가죽 패키지 등을 통해 고품격 감성 품질을 담았다.

 



 

더 뉴 아우디 RS 7은 4.0ℓ V8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TFS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했다. 최대 출력 600마력, 최대 토크 81. 58kg.m를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시속 305㎞, 제로백 시간은 3.6초다.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리터당 7.4㎞(도심연비 6.2㎞/ℓ, 고속도로 연비 9.5㎞/ℓ)다.

디자인은 낮은 전고와 강조된 휠 아치를 통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RS 모델 특유의 입체적인 벌집 구조를 갖춘 라디에이터 그릴과 예리하게 떨어지는 후면 라인 스포일러는 차량이 정지해 있을 때도 역동감을 준다.

또 차량 전면과 후면에 장착된 아우디 로고와 RS 7 뱃지, 윈도우 몰딩 등에 적용된 블랙 패키지를 통해 RS 모델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레이저 라이트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LED 테일 라이트'는 디자인의 우아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해준다.

실내 인테리어는 벌집 패턴에 RS로고를 새긴 발코나 가죽의 RS 스포츠 시트, 카본 트윌 인레이, 블랙 알칸타라 헤드라이닝, 나파 가죽 패키지가 적용된 대쉬보드 상단 등을 통해 고품격 감성 품질을 담았다.

더 뉴 아우디 RS7은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서라운드 뷰 디스플레이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사이드 어시스트 등 안전·편의 시스템을 탑재했다.

 

판매가격은 더 뉴 아우디 RS 6 아반트 1억5802만원, '더 뉴 아우디 RS 7' 1억6402만원이다.

 

 

간지 나는 아우디

카 테 크 

 

 

https://coupa.ng/b4eJyy

 

디캣 차량용 방향제 클립형 30C 블랙체리 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3RXX5

 

 

삼에스 활성탄 REAL 동물장식 인형 BI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