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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 테 크

벤츠, A클래스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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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가 엔트리 해치백 A 클래스의 부분변경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더불어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등

전동화 파워트레인 도입을 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변경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18일(한국시각) AMS 등 외신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는

2022년 신형 A클래스를 출시한다.

 

 

 

2018년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부분변경차다.

A클래스 부분변경은 전동화 파워트레인 외에도 안전품목 추가 등 내실강화에 중점을 둔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의 핵심인 레이더는 전면 벤츠 로고와 통합된다.

역동성을 강조한 신규 디자인 범퍼와 함께

AMG 패키지 적용 범위가 넓어지는 것도 신형 A 클래스만의 특징이다.

이밖에 헤드램프, 테일램프, 앞 뒤 범퍼, 휠 등이 변경될 예정이다.

 

해치백, 세단, 4도어 쿠페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 중인

A 클래스는 가솔린, 디젤 파워트레인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도입한다.

또한 배터리 효율을 개선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전면에 내세운다.

 

 

4기통 1.3ℓ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배터리 조합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총 시스템 출력 217마력, 최대토크 45.9㎏f·m를 발휘한다.

변속기는 8단 듀얼 클러치로 앞바퀴 굴림에 제공된다.

이밖에 국내 소개된 190마력, 224마력 2리터 가솔린 엔진과

150마력 디젤, 306~421마력의 고성능 AMG 모델도 유지된다.

 

순수 전기차 도입 계획은 없는 것으로 확인된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현행 A클래스에 적용하긴 무리가 있어서다.

엔트리급 전기차 라인업은 GLA 기반의 EQA와 GLB 기반의 EQB 등이 담당할 전망이다.

 

가격은 다소 인상될 가능성이 높다.

현행 A클래스는 독일 기준 가솔린 약 2만7970유로(한화 약 3790만원)부터 시작하며,

디젤 약 3만1124유로(한화 약 4220만원)부터 시작한다.

출처 :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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